새소식

Location

작성자 운영자(admin) 시간 2022-07-29 16:38:00
네이버
첨부파일 :

Survival Girl​ (생존소녀 : 건슬링어 수집형 RPG​)​ (장르: RPG, 액션 / 사전체험판 글로벌 출시: 2022.07)



sg.png

알 수 없는 대폭발(세컨드 임팩트)로 인해 지구의 대륙 대부분이 살아남기 힘든 곳이 되었습니다.
세컨드 임팩트로 인해 차원에 균열이 발생했고 대륙 곳곳에 심연이라고 불리는 어비스(차원 균열)이 생겨났습니다.

어비스에서는 다른 차원에서 몬스터, 좀비, 이주민들이 흘러들어왔고, 대폭발 이전 대륙에 군림하던 APEX라는 기관은 어비스를 통제하며 킹덤(제국)을 세웠습니다.
킹덤(제국)의 폭정에 대항하기 위한 '볼터'라고 불리는 미소녀 저항군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당신은 그 '볼터'의 전설적인 지휘관이 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 월드, 세컨드 임팩트]
대폭발(세컨드 임팩트) 후 대륙에 이차원의 몬스터, 좀비들이 들끓고, APEX(킹덤)는 인간들을 강제로 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몬스터와 좀비 심지어 폭정을 일삼는 APEX(킹덤)라는 기관 등장한 피폐해진 대륙에서 저항군 '볼터'의 지휘관이 되어주세요.

[건 슈팅 액션 자동전투와 간편한 조작]
피폐해진 대륙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당신을 위해 적절한 자동전투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다만 자동전투로는 승리할 수 없는 곳에서 당신의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미소녀 수집형 RPG]
볼터'의 지휘관이 된 당신은 몬스터, 좀비, 킹덤(제국)에 대항하기 위해 유능한 부하들을 수집해야 합니다.
당신이 수집할 부하들은 한 명 한 명이 anime에 나올법한 미소녀인데다 특별한 능력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잔인하지만 처절한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미소녀들은 등급을 분류 받고 고급, 희귀, 에픽, 레전더리로 분류되어 곳곳은 전장을 누비게 됩니다.

[병과와 무기]
당신의 유능한 부하들은 레인저, 돌격, 포격, 저격, 보급으로 각각 적성에 맞는 병과에 배치되었습니다.
또한 전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병과에 맞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받거나 제작해야 합니다.
레인저는 AR(소총), 돌격대는 SG(샷건), 포격대는 GL(그레네이드 런처), 저격수는 RF(라이플), 보급대는 SMG(서브머신건)을 들고 전장에 나서게 됩니다.

[수집과 제작]
대폭발(세컨드 임팩트) 후 세상은 피폐해졌고 당연히 음식과 장비 등은 부족합니다.
더구나 APEX(킹덤)은 각종 자원들을 독식하고 민간인들을 통제하였습니다.
당신은 곳곳에서 각종 재료들을 획득하여 음식을 만들고 장비를 제작하여 자급자족해야 합니다.

[다양한 모드]
당신은 유능한 미소녀 부하들을 수집하여 다양한 전장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혼자서 던전을 돌며 미션을 달성해야 하며, 때로는 다른 '볼터'의 지휘관과 협력하여 강력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해야 합니다.
각종 재료들을 수집할 때 다른 '볼터'의 지휘관을 만나도 놀라지 마세요.

[귀여운 2D일러스트 & 도트 캐릭터]
50여개가 넘는 귀여운 캐릭터들은 모두 매력적인 2D 일러스트와 도트 캐릭터로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